본문 바로가기

게임 story/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시즌5 '황금문명 오르에트 황금 좌표' 신규트랙 챌린지

728x90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시즌5 신규트랙 챌린지 이벤트가 2월 19일부터 시작이 되었는데요.

 

이번 신규트랙으로는 노르테유 봉봉 점프 리버스, 황금문명 오르에트 황금 좌표 2개의 맵입니다.

 

그중에서도 리버스이기도 하고 아이템 맵인 노르테유 봉봉 점프 리뷰는 건너뛰고 '황금문명 오르에트 황금 좌표'를 중점적으로 연습해 보려고 합니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신규트랙 챌린지 이벤트 기간은 2월 19일을 시작으로 3월 4일까지 진행이 되는데요.

 

이벤트가 1주일도 안되서 끝나는데 아직도 한번도 도전해 본 적이 없었고 드디어 처음 도전해 보기로 합니다.

 

신규트랙 챌린지의 일일 퀘스트 매일 신규 트랙 3회 완료하면 포인트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데요.

 

포인트를 획득하면 k코인 보상으로 교환하면 됩니다..

 

또한 도전 기록을 0.1초 줄일 때마다 포인트 획득이 가능합니다.

 

 

'황금문명 오르에트 황금 좌표' 맵의 난이도는 별 4개이고 지름길은 없습니다.

 

도전하기 전에 랭커들의 기록을 보니 벌써부터 기가 죽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래도 나중에 랭킹전 스피드전에 나올 것이 뻔하기 때문에 대비해서 연습을 해보기로 합니다.

 

 

 

맵 초반부터 굴절구간이 나와 계속 와리가리(?) 정신없이 드래프트 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처음에는 적응이 안되서 감속되고 그랬지만 몇 번 주행하니 여유롭게 끌기를 하며 주행하고 있습니다.

 

 

실내 구간이 끝이 나면 두갈래 길로 갈라지는 오르막 구간이 나오는데요.

 

왼쪽 길로 가야지 조금이라도 더 빠를 거 같아서 왼쪽 길로 부스터 누르고 올라갑니다.

 

 

그리고 황금문명 오르에트 황금 좌표 중간 원형 구간이 아직도 어려워하고 있는 구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고수들 영상보면 부딪치지 않고 가운데 기둥을 중심으로 왼쪽으로 빠르게 원끌기로 잘가던데 저는 주춤주춤 가도 무조건 벽에 부딪쳐서 여기서 시간 다 뺏기는 느낌입니다.

 

앞으로 여기를 어떻게 잘 넘어가게 연습하느냐에 따라 기록을 그나마 줄일 수 있을 듯합니다.

 

 

직선 구간도 은근 많아서 부스터를 잘 모아서 여유롭게 주행해야 조금이라도 기록을 줄일 수 있는데 관건인듯 합니다.

 

유턴 구간 직전 직선구간에서 부스터 하나를 더 모아줘야하는데 아직은 잘 되지 않네요.

 

 

결승선을 향하는 구간도 역시 요리조리 드래프트하며 정신없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굴절구간이 이맵의 매력이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처음 주행한 기록은 2분 8초대이며 두 번째도 사이버 버스트로 주행해 봤는데 기록이 더 안 나와서 카트가 문제인가 싶어 포르쉐 타이칸으로 교체해서 주행해 봤는데요.

 

세번째로 포르쉐 타이칸을 타고 주행하니 3초 줄어든 2분 5초대의 기록이 나옵니다.

 

중간에 원형 구간 빼고는 부스터도 여유롭고 부드럽게 주행해서 3초 줄인 것 같습니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시즌5 황금문명 오르에트 황금 좌표 맵 기록이 별로 좋지못해서 신규트랙 챌린지 끝나기 전까지 연습을 많이 해야할 것 같습니다.

 

랭킹전에서 어느정도 주행하려면 1분 50초대는 찍어야 할 것 같은데 난이도 별 4개지만 은근 어려운 맵이라서 과연 찍을 수 있을지는 장담을 못하겠네요.

 

 

 

728x9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