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story/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캐릭터 공주디지니 획득!

728x90

이번에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시즌3는 아이스 왕국을 테마로 해서 앞서 왕자 다오가 나왔다시피 어김없이 디지니도 공주디지니로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중이었습니다. 최근에 공주디지니를 획득할 수 있는 퀘스트를 완료하여 공주디지지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공주디지니 이벤트는 09.25~11.05까지고 기간 내에 예절 노트를 45개 수집하면 교환 가능합니다. 예절 노트를 획득할 수 있는 경로는 멀티 대전을 참여하거나 주마다 첫 접속을 하면 수집할 수 있습니다. 물론 예절 노트를 수집 안 해도 건전지를 사용해 빠른 교환이 가능합니다.

 

저도 어느덧 45개의 예절 노트를 모아 레전드 캐릭터 공주디지니를 획득하게 되었습니다. 눈이 작아 보이게 잘못 캡처했지만 이쁨은 어디 안가네요.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공주디지니 능력은 대전 RP+5%, 루찌+5%, 순간 부스터 시간+4, 자동 게이지 속도+5%로 왕자 다오와 비슷한 스펙이며 순간 부스터 시간을 높여주는 능력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공주디지니로 주행하기 전에 오라, 머리밴드, 안경을 코스튬을 해봤더니 더 깜찍해졌어요.

 

공주디지니 의상이 빨간색이라서 그런지 스플릿윈드랑 너무나 잘 어울리는 듯합니다. 본격적으로 랭킹전 스피드 팀전에서 공주디지니의 능력은 어떨지 느껴봤어요.

 

첫 번째 맵은 사빙공에서 주행하게 되었는데요. 잘 못하는 맵에다가 옆에는 백기사가 있어서 약간 긴장했습니다. 

 

초반에 엄청 치이는 코스인데 꿋꿋이 갈길 가는 공주디지니!!

 

 

기분 탓인지 기존에 사용했던 캐릭터 일영보다 드립감이 부드럽고 좋았어요.  

 

급하게 라인을 파도 부딪치지 않고 잘 넘어가서 짜릿하기도 했습니다.

 

1등으로 달리다가 막판에 백기사한테 선두를 내줘서 2등ㅠㅠㅠ 그래도 팀은 이겼으니 공주디지니로 첫 주행은 상큼하게 완료!

 

두 번째 맵은 이번 시즌3에 추가된 맵 갈빙리타로 유명한 아이스 갈라진 빙산입니다. 랭킹전에 언젠가 나오겠지 했는데 이번에 공주디지니로 처음 랭킹전을 하게 되었는데요. 저 말고도 2명빼고 전부 공주디지니라서 캡처해봤습니다ㅋㅋ 맵 길이기는 짧지만 총 3바퀴짜리 맵이라서 주행 시간이 길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이구간은 중간에 아이스 기둥이 있어 천천히 주행해야 통과할 수 있는데요. 부스터를 쓰지 않고 요리조리 피해 가며 통과합니다.

 

그리고 진짜 어렵게 생각하는 점프대 주행 아이스라서 더 미끄러지는 경향이 있고 잘못 착지하면 물에 빠지기 쉽기 때문입니다. 리듬감 있게 점프대를 타주는 것이 포인트인데 바이크가 착지할 때 불안한 감이있다고 핑계대 봅니다.

 

그래도 랭킹전 갈빙 첫 주행은 팀은 졌지만 3등은 해서 만족합니다. 더 많이 주행하면 기록도 단축할 수 있겠죠?

 

마지막 맵은 지름길이 많은 황산맵으로 마무리! 첫 번째 지름길에서 두 번 드래프트를 했지만 부딪치지 않고 자연스럽게 통과!

 

그리고 막판에 앞서 달리던 상대편 공주디지니가 갑자기 쳐서 당황스러웠지만 어찌어찌 사고수습! 공주디지니 단점이라고 할 수 있을까요? 랭킹전 팀전을 돌릴 때 캐릭터가 색깔로 구분이 안되고 무조건 빨간색이기 때문에 상대편인지 알고 일부러 방해하기도 합니다. 공주디지니로 주행하니 같은 팀한테 견제당한 경우가 더 많아지더라고요.

 

이번판 4등 했지만 팀은 승리해서 폴짝 뛰고 있는 공주디지니! 솔직히 순간 부스터 시간+4는 체감이 되지 않지만 일영보다 드립감은 부드럽다고 주관적인 결론을 내고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캐릭터 공주디지니 획득에 대한 후기를 마칩니다.

 

 

728x9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