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story/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SNG 요리게임 '두근두근 레스토랑'

728x90

모바일 게임 중에서도 아기자기한 구성과 캐릭터가 있는 SNG 게임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아이러브커피n도 새로 출시되자마자 하고 있는 중이나 다른 SNG 게임도 하고 싶은 생각이 들어서 검색하다가 요리게임인 '두근두근 레스토랑'이 6주년 기념으로 대대적인 업데이트가 되었다고 해서 다운로드 한번 받아 봤어요.

 

두근두근 레스토랑은 게임 이름에서도 풍겨지듯 요리 게임이라는 사실을 단번에 알 수 있습니다. 6주년이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아직까지 유저들이 게임하는 것을 보면 어떤 게임인지 기대할 수밖에 없었어요. 

 

지금부터 어떤 식으로 두근두근 레스토랑 게임이 진행되는지 보여 드리겠습니다.

 

 

SNG 게임답게 초반에는 상자 안에 있는 인테리어 가구들을 터치해서 꺼내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레스토랑 안이 청소가 되었으니 계약서 이름에 닉네임을 적어 넣습니다. 그런데 2~3글자 닉네임은 웬만하면 누가 하고 있어서 6글자로 늘여서 적어 넣었습니다. 생년월일은 적지 않아도 돼서 바로 생성하기 눌렀습니다.

 

 

그리고 본격적으로 레스토랑 주인되어 음식을 만드는 방법부터 알 수 있는데요 가스레인지 위에 있는 책아이콘을 누르면 요리할 수 있어요.

 

 

첫벗째로 배울 수 있는 요리는 '트라이 피자'로 30초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필요한 재료는 위쪽에 표시되어 있어 재료가 부족하면 바로 재료 상점을 눌러 채워 넣을 수 있습니다.

 

 

재로 상점에서 트라이 피자에 필요한 치즈와 고기를 누르면 오른쪽 바구니에 채워집니다. 바로 요리하는 데 사용할 수 없고 각 재료마다 배달 시간이 있기 때문에 기다려야 합니다.

 

 

그리고 배달이 다 되었다는 알람이 보이면 다시 재료 상점으로 가서 바구니에 있는 재료를 터치하면 배달이 완전히 완료됩니다. 재료 배달 시간이 있기 때문에 미리미리 모자랄 것 같은 재료를 예상해서 주문해 놓는 것이 좋겠죠? 

 

 

모든 SNG 게임이 그렇듯이 퀘스트를 깨면서 게임을 진행합니다. 다른 요리 배우기 위해서는 왼쪽에 있는 퀘스트 캐릭터들을 누르면 배울 수 있어요. 게임이 진행 될 수록 점점 요리를 하는 시간이 길어집니다. 그만큼 난이도 있는 요리를 배우게 되어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레스토랑에 후식이 없으면 섭섭하겠죠 음료도 믹서기로 만들어 놓습니다.

 

 

그리고 직원 관리는 나와 인연이 맞는 직원 두명을 뽑을 수 있게 행운 뽑기로 돌릴 수 있습니다. 아직은 2명이면 충분하니 점점 레스토랑을 확장하면서 추가합니다.

 

 

두근두근 레스토랑 하다보니 레벨 7까지 올린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6주년이 되어도 아직 사랑받는 이유는 알 수 있는 시간있었으며 SNG 요리게임에 흥미가 있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728x90
-->